기안기 설치와 연동 관련 문의

이 범주에서는 웹한글 기안기에 대한 다른 사용자의 기술 지원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1. 웹한글 기안기의 API 사용/연동은 개발 가이드를 참조하세요.
  2. 일반 문의는 한글과컴퓨터 웹사이트의 고객 지원을 이용하세요.
  3. 개인정보가 포함되지 않도록 유의하세요. 게시글 또는 댓글에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이 있을 경우 게시물이 숨김처리 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2개의 기관에 기안기를 설치하게 되어 궁금한 점이 있어 문의드립니다.
둘 다 현재 그룹웨어 서버가 설치된 상황입니다.

  1. 핸디소프트 측에서 그룹웨어 서버와 기안기가 같은 서버 말고 다른 서버에 설치를 하라고 전달받았습니다.
    해당 내용에 관하여 동일 서버에 설치 가능 여부를 확인하고 싶습니다.
    패키지 문제로 인하여 충돌이 발생하는 것인지 다른 문제가 있는 것인지?

  2. 더존 비즈박스 알파를 사용하는 기관에서 설치 후 바로 사용을 원하여 기초 연동 가이드가 필요합니다.
    해당 기관에서도 위와 같이 그룹웨어 서버에서 동시에 설치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설치는 가능하지만 연동까지 진행해본 적이 없어 개발 가이드를 확인하여도 잘 모르겠어서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동일서버 설치 문제는 여러가지 환경적인 문제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여기서 답변드리기는 어려울것 같습니다. 각 서비스 담당자의 기술지원을 받으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웹한글 기안기를 다른 서비스와 연동하는 부분도 담당 영업사원을 통해 기술지원 받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