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아마란스 결재시스템을 사용하는 사람 중 한명입니다.
먼저, 이 오류를 아마란스 시스템 고객센터에 문의를 드렸고
최종적으로 한컴측에 문의하라고 하여 글 남깁니다.
한장 이상의 문서 보기 및 작성 시 글자 깨짐현상이 심합니다.
이 부분 어떻게 고쳐야 할까요
한컴오피스를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하는 등 많은 방법을 거쳐봤지만
해결이 안됩니다…
특별한 폰트가 아니라 모두 굴림, 돋움, 맑은고딕 등 기본 폰트입니다.
안녕하세요
현재 아마란스 결재시스템을 사용하는 사람 중 한명입니다.
먼저, 이 오류를 아마란스 시스템 고객센터에 문의를 드렸고
최종적으로 한컴측에 문의하라고 하여 글 남깁니다.
한장 이상의 문서 보기 및 작성 시 글자 깨짐현상이 심합니다.
이 부분 어떻게 고쳐야 할까요
한컴오피스를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하는 등 많은 방법을 거쳐봤지만
해결이 안됩니다…
특별한 폰트가 아니라 모두 굴림, 돋움, 맑은고딕 등 기본 폰트입니다.
안녕하세요.
위 현상은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결함으로 Intel 내장 그래픽카드에서 주로 발생되고 있는것 같습니다.
최신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로 업데이트 해보시고 그래도 같은 이슈가 발생할 경우
당분간 브라우저에서 2D 그래픽 하드웨어 가속 옵션을 끄고 사용을 해야 합니다.
(크롬 브라우저)
chrome에서 해당 기능을 끄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이 조치하면 됩니다.
(엣지 브라우저)
와~~ 정말 감사합니다ㅠㅠ 엣지브라우저에서 설정 바꾸니 잘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