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웹한글기안기 사용 중인 고객사에 서비스가 내려간 것이 확인되어 재기동했습니다.
서버에 작업은 없었다고 하는데 filterserver.log 보니 ERROR가 있어서 원인 추정 가능한 지 문의드립니다.
- filterserver.log 로그에 Connection refused가 있는 것 까지는 확인 했는데 원인 파악 가능할까요?
몇 개 로그 수집해서 반출 받긴 했는데 추가로 더 필요한 로그가 있으면 회신 부탁드립니다.
(3/24 07:46분 경부터 중단된 것으로 추정, 서버 시간이 9시간 느려서 로그 상으로는 16:46분 로그 확인)
로그파일 : 공유 링크 유효성 검사
다운로드 비밀번호 : hancom
- 웹한글기안기 서비스가 중지된 경우 자동으로 재기동하는 watchdog 서비스가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