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개변수 file_path 관련

file_path를 이미지 url로 던지는데 CONNECTION_TIMEOUT_SEC만 발생합니다.
어떤게 문제인지 에러를 확인할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

현재는 아래와 같이 요청중입니다. 미들웨어_IP는 외부에서 접속이 안되서 테스트는 불가능합니다.
http://172.16.21.101:8101/common/img2jpg?show_type=0&file_path=https://shopping-phinf.pstatic.net/main_3246348/32463485665.20230313182511.jpg

보통 connection_timeout은 연결이 안됐을때 나오는 메세지로 알고 있습니다.
네트워크 접근이나 포트와 같은 방화벽 점검을 해 보시면 어떨까요?

일단 host/status는 정상적으로 출력되는 상태입니다.
한컵웹뷰어 서버에서 파일이 있는 서버쪽으로 방확벽이 열려있나 확인해야 할까요 ?

한컴 웹 뷰어 서버가 파일에 있는 서버를 참조 할테니 확인해 보심이 좋을 것 같은데요?

url로 접근하는데 파일이 있는 서버와 연결이 되어 있어야 하나요 ?

안녕하세요.

  1. 통합문서뷰어가 설치된 서버에서 wget, curl과 같은 프로그램을 이용해 해당 path에 연결 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인터넷 연결 체크)

  2. file_path의 매개변수는 encodeURIComponent으로 인코딩해서 적용해 주세요.

위 두가지의 적용으로 해결이 될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래도 안된다면,
documentviewer/middleware/host/host_config.py 파일에 있는 CONNECTION_TIMEOUT_SEC 시간을 더 길게 변경 하고,
통합문서뷰어를 재시작 후 확인 부탁드립니다.

http://58.184.10.21:8101/common/img2jpg?show_type=0&file_path=https://library.chungnam.go.kr/adm/webresources/ckeditor/230715060525_충남도서관%20식단표%20게시용%20(7월11일~7월16일).pdf_page_1.png

안녕하세요.
현재 내부에서 검토 중에 있습니다. 준비되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해당 기능의 문제가 수정되어 검증 진행 중에 있습니다.
통합문서뷰어v8 제품을 구매하신 영업 담당자 또는 구매 문의 쪽을 이용하여 수정된 버전에 대해 문의를 남겨주세요.

안녕하세요. 한컴디벨로퍼입니다.

해당 문제로 인해 불편을 드린 것에 사과드립니다.
8월 23일 이후에 해당 문제를 수정한 통합문서뷰어 제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해당 버전의 다운로드 문의는 제품을 구매한 영업담당자/설치담당자 혹은 아래 구매문의를 통해 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