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e_path를 이미지 url로 던지는데 CONNECTION_TIMEOUT_SEC만 발생합니다.
어떤게 문제인지 에러를 확인할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
현재는 아래와 같이 요청중입니다. 미들웨어_IP는 외부에서 접속이 안되서 테스트는 불가능합니다.
http://172.16.21.101:8101/common/img2jpg?show_type=0&file_path=https://shopping-phinf.pstatic.net/main_3246348/32463485665.20230313182511.jpg
user4
7월 11, 2023, 4:15오전
2
보통 connection_timeout은 연결이 안됐을때 나오는 메세지로 알고 있습니다.
네트워크 접근이나 포트와 같은 방화벽 점검을 해 보시면 어떨까요?
일단 host/status는 정상적으로 출력되는 상태입니다.
한컵웹뷰어 서버에서 파일이 있는 서버쪽으로 방확벽이 열려있나 확인해야 할까요 ?
user4
7월 11, 2023, 4:19오전
4
한컴 웹 뷰어 서버가 파일에 있는 서버를 참조 할테니 확인해 보심이 좋을 것 같은데요?
url로 접근하는데 파일이 있는 서버와 연결이 되어 있어야 하나요 ?
san
7월 11, 2023, 11:11오후
6
안녕하세요.
통합문서뷰어가 설치된 서버에서 wget, curl과 같은 프로그램을 이용해 해당 path에 연결 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인터넷 연결 체크)
file_path의 매개변수는 encodeURIComponent으로 인코딩해서 적용해 주세요.
위 두가지의 적용으로 해결이 될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래도 안된다면,
documentviewer/middleware/host/host_config.py 파일에 있는 CONNECTION_TIMEOUT_SEC 시간을 더 길게 변경 하고,
통합문서뷰어를 재시작 후 확인 부탁드립니다.
san
7월 21, 2023, 1:38오전
9
안녕하세요.
현재 내부에서 검토 중에 있습니다. 준비되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san
8월 16, 2023, 4:07오전
10
안녕하세요.
해당 기능의 문제가 수정되어 검증 진행 중에 있습니다.
통합문서뷰어v8 제품을 구매하신 영업 담당자 또는 구매 문의 쪽을 이용하여 수정된 버전에 대해 문의를 남겨주세요.
cwy
8월 18, 2023, 2:06오전
11
안녕하세요. 한컴디벨로퍼입니다.
해당 문제로 인해 불편을 드린 것에 사과드립니다.
8월 23일 이후에 해당 문제를 수정한 통합문서뷰어 제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해당 버전의 다운로드 문의는 제품을 구매한 영업담당자/설치담당자 혹은 아래 구매문의를 통해 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